집에서 유튜브 금영 노래방 하는법

Posted by 축랑
2016. 10. 8. 14:46 정보/TIP


 

노래 좋아하시는분 많으시죠?

하지만 혼자 노래방가기에는 쫌 그렇고, 뭔가 좋은 방법이 없을까..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바로 집에서 노래연습 할수있는 유튜브 금영 노래방입니다.

 

 

 


금영노래방 반주는 물론 가사까지 완벽하게 업데이트 된다고 하네요.

유튜브에서 금영노래방을 검색하시면 공식채널이 나오는데요.

정말 최신곡들이 좌르륵 나오더라고요.



 

 

매일매일 새로 노래가 업데이트됩니다.

자주 이용하실려면 구독 하시는게 낫겠죠?

 

 


최신곡은 물론 OST, 인기 순위, 가수별로 볼수도 있습니다.

 

재생목록을 클릭하셔도 되고, 옆에 검색으로 바로 찾을수 있습니다.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너를 위해 - 첸, 백현, 시우민이 불러서 화제가 됐죠.

 

정말 노래방에서 보던 화면 그대로더라고요.



전 이노래 가사가 좋더라고요.

 

로코베리가 작곡을 했는데, 태양의후예OST도 정말 좋게 들었거든요.

 


역시 음질도 괜찮았네요.

마이크 하나 장만해서 불러도되고, 그냥 불러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크게 부르진 못하겠네요.

흥얼거리면서 노래방 분위기 내기에는 좋습니다.

그럼 득음하세요~^^

 

 

유용하게 보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정보 >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탈퇴 하기  (1) 2016.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