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택 무한도전, 나이, 학력, 재산, 가발

Posted by 축랑
2016. 11. 10. 17:42 잡담/일상잡담


 

차은택이 대머리였다는 사실에 놀랍네요.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있었습니다.

 

 

 

가발을 벗고 대머리를 공개하며, 눈물을 흘렸는데요.
약자 코스프레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횡령 및 공동강요의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됐다고 합니다.



차은택 프로필
나이 1969년 12월 16일생
학력 홍익대학교
실제로는 상지대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대학원에 재학중

 

cf 감독출신으로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도 유명합니다.
그외에도 백지영의 사랑안해를 작사하기도 했죠.

 

 

무한도전에서 비빔밥 광고 연출을 맡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를 알리는 일이니만큼 최선을 다했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모든게 돈때문이었다고 생각하니, 화가 나네요.

 

최순실과의 관계에대해 논란이 있었습니다.
비선모임에는 항상 참여했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장관을 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는군요.



종교는 독실한 개신교라고 합니다.
김상률 교육문화수석의 외조카이기도 합니다.
알려진 재산은 수백억대라고 하는데요.
집안이 빵빵하기도 하고 놀랍지는 않네요.


이번 조사결과로 어떤 새로운 이야기가 나올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