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장혜진 나이 키 결혼

Posted by 축랑
2020. 2. 12. 18:00 정보/연예인

영화 에서 송강호 부인 역을 맡았던 장혜진이 화제가 됐습니다.



영화배우 장혜진 프로필

나이 1975년생 올해 46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1기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사실 이번에 얼굴이 알려지게 됐지만, 고등학교 학창시절부터 영화배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오랜시간 연기실력을 키웠다고 합니다. 특히 이선균과 동갑내기로 동기라고 하더라고요.



데뷔작품은 1998년에 영화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한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 9년간의 공백기를 가졌다고 하는데, 당시 점수를 받기 위한 연기를 하는것같아 영화계를 떠났었다고 하더라고요.




워낙 잘하는사람도 많아서 자신감도 많이 떨어진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이후 마트와 백화점 판매원 등의 직업으로 다른 일들을 했었다고 하더라고요.



봉준호 감독은 직접 연락을 해서 영화 살인의 추억을 같이하자고 러브콜을 보냈던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고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면서 서울로와서 출산을 이후 연기를 다시 시작할수있었다고 하네요.